사용후핵연료 처리는 미래 세대를 위해서도 차질 없이 반드시 이뤄내야 하는 시대적 과제다.
전통의 강자였던 미국 아이로봇은 중국 경쟁사에 밀려 빠르게 쇠락 중이다.중국은 로봇청소기 제조사만 200곳 넘는 레드오션이다
꽃필 차례가 바로 내 앞에 있으니까…….유자효 한국시인협회장 3월이 오면 김영교(1935∼ ) 기쁜 소식 한 배낭 지고 까치 새가 앉아 울고 햇살도 안아 보고 달빛도 안아 보고 기왕에 벗을 것이면 맨발 벗고 오려무나 -햇덩이를 건지다(일광) 어떤 경우에도 희망을 잃지 맙시다 김종해 시인은 시 ‘그대 앞에 봄이 있다에서 이렇게 노래한다.‘맨발 벗고 달려올 봄을 기다리는 2월은 그래서 희망의 달이다.
그 봄에는 ‘햇살도 ‘달빛도 안아보련다.겨울은 어둡고 엄혹(嚴酷)하지만.
살갗에 와 닿는 바람이 벌써 다르게 느껴지지 않는가? 유자효 한국시인협회장.
그래서 우리는 희망을 잃지 않고 봄을 기다린다.뉴스1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31)가 11일 결혼했다.
김선희 본태박물관 관장.정 이사장 뒤는 아들 정기선 HD현대 사장 부부.
혼주 정몽규 회장이 대한축구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만큼 허정무.범현대가는 오후 2시쯤 들어선 정남이 아산나눔재단 상임이사를 시작으로 속속 집결했다.